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SUHD TV' CF 온에어…혁신적 화질 강조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한층 더 뛰어난 화질을 앞세운 프리미엄 TV 'SUHD TV'를 세계 최초로 출시하고 14일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제대로 보면 사는 것이 달라집니다'라는 메시지 아래 SUHD TV가 보여주는 화질을 통한 삶의 변화를 영상에 담아냈으며 '요리편'과 '아이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먼저 '음식편'에서는 한 남성이 SUHD TV를 통해 두툼한 스테이크가 다채로운 빛깔로 팬에서 구워지고 있는 영상을 바라보고 있다. 마치 눈으로 맛을 보고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의 영상을 지켜본 남자는 이후 사랑하는 사람과 스테이크를 직접 요리해 먹기 위해 와인과 꽃을 준비한다.

'아이편'에는 SUHD TV를 통해 북극곰을 보는 아이가 등장한다. 아이는 각도와 빛에 따라 달라지는 북극곰의 하얀 털을 보다가 "엄마, 이거 만져봐도 돼요?"라고 묻고 나서 TV에서 본 북극곰의 털을 스케치북에 한 올 한 올 세심하게 그려낸다.

삼성전자 측은 이번 광고에서 같은 것을 보더라도 예전에 보지 못했던 색상과 디테일을 보여주는 SUHD TV를 통해 새로운 영감을 받고 일상 생활까지 달라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TV의 화질만을 강조하던 광고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의 일상과 밀접한 음식과 아이를 주제로 설정해 소비자 공감대를 한층 높이고자 했다는 것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SUHD TV의 뛰어난 기술력과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삶 속에서 '제대로 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고, TV를 보는 것만으로도 생활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