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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주하 농협은행장, 설명절 비상근무 서는 임직원 격려방문

김주하 농협은행장(사진 가운데)이 지난 16일 오후 IT본부를 방문해 상황 보고를 받고 있다/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17일 김주하 은행장이 설연휴에도 비상근무를 서는 IT본부와 고객행복센터 등을 격려방문했다고 밝혔다.

IT본부 임직원들은 안정적인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교대로 상황실에서 근무하며, 유·무선 상황대기를 실시한다. 특히 26개 권역별 지역센터 통신실은 비상근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고객행복센터는 연휴기간 중 예상소요인원인 226명 대비 36% 증원해 총 308명의 비상근무인력을 투입한다.

비상근무에 돌입하는 상담사들은 각종 장애를 예방하고 비상상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조치와 공조체계를 구축하게 된다.

김 행장은 "모두가 쉬는 명절연휴기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행복센터와 IT본부 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연휴기간동안에는 비대면거래가 더욱 활성화되고 대고객 서비스에 농협은행의 이미지가 달려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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