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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3밴드 LTE-A' 온라인 광고 조회수 300만뷰 돌파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3밴드 LTE-A 온라인 광고가 7일만에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3밴드 LTE-A가 경쟁사보다 업로드 속도가 2배 빨라 업로드·다운로드, 즉 위·아래 속도가 최고라는 점을 연상할 수 있도록 '위아래'라는 곡으로 활동 중인 걸그룹 EXID를 섭외해 뮤직비디오 형태의 광고를 제작했다. 특히 실제로 이 노래를 제작한 신사동 호랭이가 직접 녹음 디렉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영상은 SNS, 인터넷 게시판은 물론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터 등 국내외 K-POP 관련 음악 사이트에도 소개되는 등 화제가 됐다. 2일만에 조회수 100만 뷰, 7일만에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고 25일 오전 현재 조회수는 337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해 하반기 장수원의 '로봇연기'로 화제가 된 'U+가족친구할인 요금제' 온라인 광고가 8일만에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한 것과 비교하면 이번 광고가 더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온라인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광고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캠코더 1대 혹은 EXID 멤버들의 촬영소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팀장은 "앞으로도 LG유플러스 서비스의 가치를 고객들이 쉽게 공감하면서,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로 마케팅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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