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올레 '기가 서비스'로 국내 1등 브랜드 자리매김



KT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대표 기가(GiGA) 서비스인 '올레 기가 인터넷'과 '올레 기가 UHD tv'가 각각 초고속인터넷과 인터넷TV(IPTV)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또 '올레 인터넷전화'와 국제전화 '001'도 각각 인터넷전화와 국제전화 부문 1위에 올라 KT의 통신 브랜드가 총 4관왕을 수상했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K-BPI는 고객들이 국내 브랜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인지도와 이미지, 선호도 등을 일대일 대면 조사를 통해 국내 200여개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 따르면 KT는 △초고속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국제전화 부문에서 각각 15년, 6년, 2년,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으며 KT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통신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KT 측은 이번 수상이 최첨단 GiGA 서비스의 혜택을 일상 속 에피소드로 구성해 고객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GiGA 캠페인'의 성공이 가져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