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흥국생명, 2015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흥국패밀리 캐릭터. /흥국생명 제공



흥국생명은 독일 '201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분야 브랜드 아이덴티티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Red dot)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며, 60년 이상의 전통으로 국제 디자인 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행사다.

흥국생명은 브랜드 디자인 회사인 에스티임과 함께 '변화와 혁신, 도전정신과 역동성' 등의 기업 철학을 반영한 모티브 '씨앗'을 활용해 디자인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서체·아이콘·캐릭터 등 독창적인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구축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사 캐릭터를 비롯한 고객 중심의 디자인을 통해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