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동부대우전자, 1인 가구 겨냥한 '클라쎄 콤비냉장고' 신제품 출시

/동부대우전자 제공



동부대우전자가 개성을 추구하는 싱글족들의 수요를 반영한 냉장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동부대우전자(대표 최진균)는 1인 가구를 겨냥한 2015년형 클라쎄 콤비냉장고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메탈 실버' 디자인과 강화유리를 채용한 '시크릿 실버' 디자인 두 가지로 출시됐다.

상단 전면부 배치한 LED 램프와 5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한 터치 디스플레이, 도어 핸들을 측면에 숨긴 사이드 프레임 핸들와 함께 내부조명을 LED로 구현해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전체 용량은 322ℓ로 대용량 냉장고 대비 폭 35㎝, 깊이 24㎝를 줄이면서 전체 설치면적을 절반 이하로 줄여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다.

냉장실을 상단에 두고 냉동실을 하단에 배치한 '상냉장 하냉동' 구조의 제품이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다. 판매가격은 70만원 중반대로 책정됐다.

한편 지난 2011년 글래스도어를 채용한 디자인으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동부대우전자 클라쎄 콤비냉장고는 국내 출시 첫 해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현재까지 매달 1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 판매 5만대를 넘어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