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티웨이항공, 20대 대학생 마케팅콘서트 참가

티웨이항공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최종 미션 모습



티웨이항공은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열린 크리에이티브 아레나 최종 미션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올해 3회를 맞이한 크리에이티브 아레나는 국내 마케팅 페스티벌로 20대 대학생 인재를 발굴하는 경연장이다.

서바이벌 기간 동안 제출된 기획안을 각 브랜드의 실무진들이 기획력, 논리성, 제작물, 성실도 등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총 6주간 3번의 기업 미션을 통해 탑8 팀이 전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무대에 올라 경연을 벌였다.

최종 미션에는 티웨이항공, 레드불, 잡코리아 브랜드가 참여했다.

티웨이항공은 아레나 브랜드 배틀에 참석한 학생들에게 2번의 미션을 제시했다.

해당 미션은 △티웨이만의 차별적 포지셔닝 방향을 제시하고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하라 △대한민국 젊은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할 저비용항공사(LCC) 브랜드로서 지역(대구/광주) 특색에 맞춰 차별화 할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하라 등이다.

심사를 맡은 김형이 티웨이항공 이사는 열정의 현장에 동참하고자 남승무원 유니폼을 착용하고 현장에 참석했다.

김 이사는 "대학생들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참여를 통해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자 브랜드 마케팅 콘서트에 참가했다"며 "티웨이항공을 새롭게 홍보할 수 있는 방안을 20대 젊은이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통해 들을 수 있어서 참신했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티웨이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지원하고 20대, 청춘들의 힘찬 사회의 첫 발걸음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