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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앤앰 임직원, 현장기사와 ‘고객만족의 날’ 행사 펼쳐

씨앤앰 직원과 현장기사가 고객의 집을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씨앤앰 제공



씨앤앰케이블방송은 18일 임직원과 현장기사가 참여한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씨앤앰 본사, 지사 임직원들과 24개 협력업체 등 약 2000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설치·에프터서비스(AS)를 요청한 고객의 집을 씨앤앰 직원과 현장기사가 2인 1조를 이뤄 방문해 설치와 AS 뿐만 아니라 TV, PC 주변의 클리닝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아울러 씨앤앰 임직원들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으며 고객이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의 사용법을 안내하거나 가이드북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만족 활동을 펼쳤다.

씨앤앰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파악된 서비스 불편사항에 대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서비스를 개선하는 동시에 현장기사들의 애로사항에 대해서는 업무개선작업을 통해 씨앤앰 내부, 외부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할 예정이다.

씨앤앰 장영보 사장은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통해 전 직원이 고객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질적인 서비스 향상은 물론 나아가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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