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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 "우리가 변해야 고객이 변한다"

기아자동차,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



기아자동차는 18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기아차는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 향상에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사측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을 비롯한 기아차 임직원, 전국 서비스협력사 'AUTO Q(오토큐)' 대표자 등 850여명이 참석했다.

▲2015년 서비스 전략 및 운영 정책 공유 ▲변화 우수 협력사 소개 ▲변화실천 결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 부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서비스협력사들의 기술력 향상 및 고객 최우선 노력이 기아차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우리가 먼저 변해야 고객이 만족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이 같은 노력을 이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기아차는 2014년 우수 서비스협력사 56곳을 선정해 포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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