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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銀, 아시안뱅커 선정 '최우수 리테일은행·채널융복합은행' 수상

조영식 신한은행 싱가폴지점장이(왼쪽부터 세번째) 2015년 대한민국 최우수 리테일 은행상 수상 후 Asian Banker誌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20일 아시안뱅커(The Asian Banker)誌로부터 '2015 대한민국 최우수 리테일은행과 아시아 최우수 채널융복합은행'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시안뱅커는 매년 리테일뱅킹 부문의 핵심상품 시장점유율, 리스크와 같은 재무성과와 핵심전략, 상품, 서비스 등 비재무성과에 대한 평가를 실시해 국가별 최우수 은행을 선정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아시아뱅커로부터 재무성과와 고객중심의 상품과 서비스, 고객정보유출 방지 등의 소비자보호 등의 비재무성과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채널융복합 부문의 아시아 최우수은행으로 선정된 것은 국내 처음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온라인 채널과 영업점 오프라인 채널의 유기적인 연계를 통해 고객의 금융거래 절차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부분이 인정돼 수상하게 됐다"며 "올해로 2009년부터 6번째, 2012년부터 4년 연속 리테일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당당히 경쟁력을 인정받는 대한민국 대표 은행으로 위상을 높이겠다"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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