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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현대차, 2세대 '스컬프쳐' 밀라노 디자인위크서 공개

'스컬프쳐 인 모션(Sculpture in Motion)' 2세대 작품 티저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13일부터 개최되는 '2015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자사의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차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루빈 마골린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키네틱 아트 작품 '스컬프쳐 인 모션(Sculpture in Motion)'의 2세대 버전을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사측에 따르면 '스컬프쳐 인 모션'은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 '플루이딕 스컬프쳐(Fluidic Sculpture)'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설치 미술 작품이다.

지난 2013년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1세대 버전을 공개한 바 있다.

현대차의 자동차 관련 사운드 전문 연구조직 '사운드 디자인 리서치랩'은 작품의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아 사운드 트랙을 직접 작곡하는 등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을 소리로 표현해냈다고 전했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패션, 자동차, 전시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디자인 관련 활동을 선보이는 디자인 전시회다.

렉서스, BMW, 메르세데스-벤츠 등 20여개 이상의 주요 자동차 브랜드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가해 매해 디자인 어워드, 워크샵 및 예술작품 전시회 등을 개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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