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한국타이어, 레드닷 어워드 2개 상품 수상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자사 2개 상품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5'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수상품은 고성능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2'와 겨울용 트럭버스 타이어 '스마트 컨트롤 AW02' 2종이다.

한국타이어는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올해 초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까지 잇달아 수상했다고 전했다.

윈터 아이셉트 에보2는 고속주행 시 퍼포먼스와 윈터 성능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고성능 겨울용 타이어이다.

비대칭 블록 설계를 통해 겨울철 노면에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실현한다.

올 하반기 국내외에 출시될 예정이다.

스마트 컨트롤 AW02는 겨울용 트럭버스 타이어다.

빙판과 눈길에서의 미끄러짐을 방지할 뿐 아니라 마일리지 성능을 높이고 가혹한 사용조건에서의 고무 갈라짐에 강하도록 디자인됐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이번 레드닷 어워드 수상은 한국타이어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