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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센터 “휴대폰 구매·요금제 상담 한번에 해결”

KT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통화 패턴에 맞는 휴대폰 구매와 요금제 상담을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상담을 실시한다./KT 제공



KT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KT CS와 KT IS는 고객의 통화 패턴에 맞는 휴대폰 구매와 요금제 상담을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상담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KT 고객센터에서 휴대폰을 구매할 경우 KT의 고객관계 관리시스템을 통해 휴대폰 교체주기, 통화와 데이터 사용량, 민원 내역 등 고객의 통화 패턴과 니즈를 분석해 맞춤형 휴대폰과 요금제를 추천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휴대폰 배송을 요청하면 상담사가 대리점에 직접 연락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발송하고 단말기 비용을 원하는 방식으로 납부하는 것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KT CS 천성일 고객서비스부문장은 "고객센터는 고객 니즈와 통화패턴을 가장 정확하게 알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최적의 마케팅 채널이라고 할 수 있다"며 "KT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통신 생활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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