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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문화종합

SM엔터테인먼트, 중국 현지화 매니지먼트 방식 '워크샵' 도입

그룹 엑소(EXO) 중국인 멤버 레이.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가 중국 비지니스 확대를 위해 워크샵 방식을 도입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중국 현지화 전략 중 하나로 워크샵 방식을 활용해 엑소(EXO) 중국인 멤버 레이의 현지 활동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레이 워크샵은 지난 3월 말 중국 현지에 설립했으며 SM엔터테인먼트의 전속 계약 틀 안에서 운영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중국 매니지먼트에 새로운 현지화 전략을 도입해 중국 활동 및 계약에 대한 신뢰성과 안정성을 확보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레이의 모든 활동은 기존 방식대로 진행되며 워크샵 방식을 활용해 현지 비지니스 확대 및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레이는 "이번 워크샵 설립은 계약을 준수하는 정신을 다지는 기초가 될 것이며, 계약준수 정신을 선도하는 사례가 되길 바란다. 향후 내 중국 활동이 엑소와 회사에 도움이 된다고 확신하며 회사의 성장과 한·중 문화의 교류와 발전을 촉진시킬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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