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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현대카드, 밀라노 디자인위크서 '디자인 혁신' 선보인다

/현대 카드 제공



현대카드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머니(MONEY)'를 주제로 디자인 전시를 연다.

8일 현대카드는 디자인 행사인 '밀라노 디자인위크(Milan Design Week)'에서 이같은 내용의 디자인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13년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 이후 두 번째 해외 전시로 국내 금융사 중에서 디자인 전시를 연 것은 현대카드가 처음이다.

'밀라노 디자인위크'는 오는 14일부터 일주일간 밀라노 시내 전역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세계 각국의 디자이너와 업계 종사자 30만 명 이상이 방문하고 1900여개에 이르는 업체가 참가한다.

현대카드는 상설 전시장인 '슈퍼스튜디오 피유(Superstudio Piu)'에서 전시를 펼친다.

전시는 출범 초 카드 디자인부터 지폐의 진중함을 표현한 플라스틱 카드와 금속 주화의 가치를 담은 메탈 플레이트까지 신용카드 디자인의 역사와 혁신 과정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화폐를 대신하는 매체로서 신용카드가 지닌 의미와 그 의미를 카드 디자인에 담기 위해 혁신을 거듭해 온 과정을 전시로 구성할 계획이라고 현대카드 측은 설명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카드 플레이트라는 작고 한정된 공간에서 펼쳐온 현대카드의 끊임 없는 디자인 혁신에 밀라노 디자인위크를 찾은 전 세계 디자인 관계자들과 관람객들이 신선한 충격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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