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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신한카드, '코드나인 시리즈' 200만매 발급 돌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의 성향에 맞춤별 카드를 제안하는 '코드나인(Code9)' 시리즈가 200만배 발급을 돌파했다.

9일 신한카드는 '코드나인(Code9)'을 통해 나온 5종의 상품 누적 발급이 출시 10개월만에 200만매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코드나인을 통한 신상품은 지난해 5월 29일 첫 선을 보인 '23.5°'와 '에스라인(S-Line)체크'부터 '미래설계', '클래식Y', '삑(B.Big)' 등 총 5종이다.

이 가운데 '23.5°'는 2~30대 사회 초년생들을, '에스라인 체크'는 실용적인 3~40대 직장인들을, '미래설계'는 신한금융그룹의 은퇴 브랜드로서 시니어 고객들을, '클래식Y'는 자기 투자와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삑'은 교통특화기능이 필수적인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번 200만매 돌파를 기념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12일까지 SNS를 통해 '코드나인'을 알리는 고객에게는 그랜드힐튼호텔 디럭스 숙박권(1명)과 파크하얏트(서울)호텔 코너스톤 2인 식사권(1명), 불고기브라더스 1만원 상품권(15명) 등이 주어진다.

또 이달 말까지 신한카드의 생활서비스 사이트인 올댓서비스 내 '올댓쇼핑'에서 Must Have Item 99개 제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구매고객 중 99명에게는 아이패드와 명품가방 등의 푸짐한 럭키 박스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할인 서비스도 4월 한 달간 제공한다. 서울랜드에서는 본인에 한해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제공하고 롯데월드에서는 본인과 동반자까지 40%, 에버랜드에서는 본인에 한해 30%를 할인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드나인 시리즈가 9개월만에 200만 고객을 유치한 것은 정교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타겟 고객을 명확히 하고 그 니즈에 맞는 서비스로 상품을 구성했기 때문"이라며 " 이번에 출시한 '샐리' 등 고객의 코드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는 한편 판매 채널별 대상 고객의 이용 성향에 맞는 상품을 판매하는 등 정교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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