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현대차 제네시스, 우주비행사 아빠에게 딸 메시지 전달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위성사진



현대자동차는 13일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를 선보였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초대형 메시지로 만들어 우주로 전하는 내용이다.

현대차는 미국 네바다주의 사막 '델라마 드라이 레이크'에서 11대의 제네시스를 주행해 초대형 타이어 트랙 이미지로 딸이 직접 쓴 메시지를 사막 모래 위에 뉴욕 센트럴 파크의 약 1.6배에 해당하는 크기(5.55㎢)로 구현했다.

캠페인을 통해 만들어진 초대형 타이어 트랙 메시지는 '가장 큰 타이어 트랙 이미지'라는 신규 항목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현대차는 브랜드 웹사이트(brand.hyundai.com)를 통해 우주비행사 아빠와 딸의 스토리와 함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또 세계 주요 국가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