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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베어링 판매업계와 업무협약 맺다

LG유플러스 베어링판매협회와 업무협약식 맺어…

안형균 LG유플러스 SOHO고객담당(왼쪽)과 김규동 사단법인 한국베어링판매협회 회장(오른쪽)이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베어링 판매업계의 디지털 인프라 구축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사단법인 한국베어링판매협회와 업무 제휴를 맺고 협회 산하 전국 1천여개 베어링 판매 회원사를 대상으로 통신비 절감 기업 070 전화 공급, 기업 070 전화와 연동된 고객관리 솔루션 공급 등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업무제휴에 따라 베어링 판매 회원사의 통화패턴에 맞춰진 기업 070 전화가 제공된다. 베어링 판매업체는 업무 특성상 동종 업체를 통해 재고를 파악하거나 조달하는 통화량이 많아 통신비 지출에 부담을 느껴왔다.

고객으로부터 전화가 오면 고객명과 이전 통화 메모 이력 등을 자동으로 PC화면에 보여주는 고객관리 솔루션도 공급된다.

회원사별 스마트폰 홈페이지도 구축된다. 회원사들이 모두 스마트폰 홈페이지를 가지게 되면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사의 기본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된다.

김규동 한국베어링판매협회 회장은 "극심한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현 시점에서 소상공인인 회원사들에게 통화요금 절감은 물론 각종 첨단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해 보다 진일보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돼서 기쁘다"며 "대기업과 소상공인이 상생 협력해 나갈 수 있는 또 다른 틀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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