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나스미디어, IMA 모바일 마케팅 특별상 수상

2015 모바일마케팅어워드(IMA)에서 모바일마케팅 광고부분 수상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가 2015 모바일마케팅어워드(IMA)에서 모바일마케팅 광고부분 특별상을 받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KT제공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광고매체 판매 대행을 하고 수수료를 받는 회사)인 나스미디어는 15일 전날 신라호텔에서 열린 제2015 모바일마케팅어워드(IMA)에서 모바일마케팅 광고부문 특별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IMA는 국제마케팅기구(IMO)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경영대상이다.

IMA 관계자는 수상자 선정 이유로 "고객 생활에 밀접한 기업의 모바일 광고 캠페인 등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과 고객의 삶의 질 향상과 생활의 획기적 편리함을 제공한 점 등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지난 한 해 크고 작은 약 600건의 모바일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주요 광고주 업종은 생활 친화적인 업종으로 패션·화장품, 의료·건강, 식음료, 생활·잡화 등이다. 대표적인 광고주로는 이베이, 현대카드, 슈퍼셀 등이 있다.

박성준 나스미디어 디지털본부장은 "향후 디지털 광고의 핵심 채널은 모바일이며 No.1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는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모바일 마케팅 발전에 기여하고 모바일 시장에서도 디지털 미디어 렙사의 리더 위치를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국내 모바일 광고부문 성장률은 240%로 나스미디어는 이러한 모바일 광고 시장의 확대가 지속되는 가운데 고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전문가들은 전망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