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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소리 듣는다"…농협은행, 'NH-온라인패널' 모집

/농협은행 제공



농협은행은 20일 금융소비자 보호와 소통강화를 위해 '제1기 NH-온라인패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NH-온라인패널'은 온라인을 통해 아이디어나 의견을 제안하는 고객들로 휴대전화와 이메일을 보유한 고객이면 이달 말까지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후 농협은행은 300여명을 선발해 오는 5월부터 1년간 설문조사 참여,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 참여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패널활동을 운영할 예정이다.

백태일 영업추진부장은 "NH-고객패널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다양한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는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 사랑받는 농협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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