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쌍용차, 오늘 울산지역 고객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쌍용차 서비스담당자(오른쪽)가 고객에게 정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정부 시책에 따라 서비스 취약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22일 실시한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평소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취약한 지역의 소비자 권익 증진과 고객만족도 증대를 위해 마련됐다.

쌍용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사무소 주차장에서 실시된다.

입고 고객에게는 봄철 차량관리 요령과 함께 ▲정비 상담 서비스 ▲액상류 보충 및 점검(브레이크, 부동액, 엔진오일, 와셔액류)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부품 점검 및 교환 등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국소비자원의 취약계층 소비자 피해 예방교육과 가전제품 및 휴대폰 점검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