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한화그룹 '나는 불꽃이다' 이벤트…1등엔 사이판 항공·숙박권 제공

한화그룹은 자사 TV 광고 '나는 불꽃이다'와 관련해 불꽃릴레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숙박 및 왕복항공권, 플라자호텔 숙박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 티켓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불꽃릴레이'는 가족, 동료, 사랑, 열정, 꿈 등 각자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의미를 부여하는 불꽃 이미지를 선택한 뒤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불꽃 이미지를 선택할 때마다 각각 다른 좋은 글귀를 같이 보여주면서 페이스북에서 하루 1만명 이상이 응모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 참여에 앞서 시청하는 TV광고는 생일 케이크 촛불, 동굴 탐험 횃불 등 다양한 불꽃을 보여주며 다큐멘터리 영화같은 잔잔함을 선사한다. 이미 많은 참가자들이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불꽃을 보며 희망이라는 단어가 떠오른다', '내가 몰랐던 뭔가가 다가오는 느낌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화그룹의 불꽃릴레이 이벤트는 27일까지 한화데이즈 페이스북(facebook.com/hanwhadays)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CF 영상을 시청한 후 마음에 드는 불꽃 이미지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매일 최대 5번씩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따라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1등 7명에게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숙박 및 왕복항공권(2인), 2등 10명에게는 더 플라자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 3등 50명에게는 10만원상당 갤러리아백화점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4등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게 된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불꽃에 삶의 의미를 담아 한화그룹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가지는 소중한 가치를 담고자 했다"며 "이번 TV광고를 통해 감성적 울림을 함께 공감하고 싶어 불꽃 이미지와 힘이 되는 글귀를 활용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