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음악

EXID '아 예' 뮤직비디오 500만뷰 돌파…'800만 넘으면 팬미팅' 공약

EXID. /예당엔터테인먼트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 예(Ah Yeah)'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00만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예당 엔터테인먼트가 24일 밝혔다.

지난 13일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된 '아 예' 뮤직비디오는 23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500만을 훌쩍 넘어섰으며 24일 오전 기준 525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EXID는 팬들의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튜브 조회수 300만 돌파 시 '안무 연습 아이 콘텍트 버전 영상' 오픈, 500만 돌파 시 수록곡 '1M'의 어쿠스틱 라이브 영상을 오픈하겠다고 밝힌데 이어 800만을 돌파할 시에는 깜짝 팬미팅을 개최할 것을 약속했다.

소속사는 "300만 공약이었던 '안무 연습 아이 콘텍트 버전 영상'은 현재 열심히 준비 중이다. 500만 공약도 빠르게 업로드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음원 차트 역주행'의 신화를 쓴 '위 아래' 공식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현재 약 1847만 건에 이른다.

한편 EXID는 지난 21일 SBS MTV '더 쇼'에서 1위를 차지, 신곡 '아 예'로 컴백 후 가요 프로그램 첫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또 음원 차트에서도 여전히 '아 예'로 상위권을 지키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