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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인디밴드 뮤지션 찾아라…오디션 개최"



신한카드가 인디 뮤지션 발굴에 나선다.

27일 신한카드는 젊은 세대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해 5월부터 12월까지 'GREAT 루키 프로젝트 2015'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는 인디밴드 육성 프로그램으로 '인디 뮤직'에 고객참여형 플랫폼인 '오디션'방식이 접목됐다.

예선 오디션은 내달 6일부터 6월 20일까지 네이버뮤직 '뮤지션리그'와 홍대 공연장 경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치뤄진다.

이후 신한카드는 톱6를 선정, 7월 중 6개 팀의 라이브 본선경연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심사는 네티즌 투표와 청중평가단, 전문심사위원의 합산 점수로 가려진다. 특히 최종 우승자를 포함한 톱6 입상자에는 총 5000만원의 상금과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공연 무대에 설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EP(Extended Play)앨범 등 음반 제작 지원의 특전과 신한카드 '이어 엔드(Year End) 파티' 콘서트 등 2~3차례 공연 무대에 설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프로젝트 성공 기원과 사전 붐업을 위해 오는 5월 16일 홍대 무브홀에서 오프닝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에는 영국 밴드 마마스건과 몽니, 리플렉스, 잔나비, 아즈버스 등 신예 밴드들이 출연한다. 티켓 오픈은 27일부터로 신한카드 결제시 50% 할인된다. 수익금은 전액 인디 뮤지션 육성에 쓰인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GREAT 루키 프로젝트'는 단순한 스타 발굴 차원이 아닌 청중과 뮤지션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플랫폼"이라며 "장장 8개월간 진행되는 감동의 무대에 끼와 열정을 가진 뮤지션이라면 누구나 도전해서 생애 최고의 스토리를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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