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국내 골드윙 라이더, 혼다 골드윙 40주년 기념 일본 생산공장 현지투어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자사의 대표 투어러 '골드윙(GL1800)'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국내 골드윙 라이더들과 일본 현지투어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투어는 혼다 골드윙의 탄생지인 일본 쿠마모토 생산 공장과 쿠마모토 성, 하카타 타워 등 주변 명소를 돌아보는 '홈 커밍 데이' 컨셉으로 21~24일 진행됐다.

단일 브랜드, 단일 모델 동호회인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KGR)' 운영진 14명과 40주년 골드윙 신규 고객 14명 등 총 28명의 회원이 참여했다.

이들은 쿠마모토 공장에서 골드윙 제품 생산 및 품질 관리의 과정을 견학했다.

자가 골드윙을 타고 쿠마모토 내 라이딩 코스를 달리며 대규모 라이딩 장관을 연출하기도 했다.

김성용 KGR 기획국장은 "지난 2001년에 혼다 골드윙을 만났고 올해 5년째 라이딩을 즐기고 있다"며 "골드윙 40주년이 되는 해에 일본 현지에서 투어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 혼다 골드윙만의 품질을 만들어 내는 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서 골드윙 라이더로서의 자부심을 높이게 된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서정민 혼다코리아 상무는 "혼다 골드윙은 뛰어난 주행 감각과 고급 편의 및 안전 성능을 구현해 프리미엄 투어러 가운데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모델로 올해 탄생 40주년을 맞이한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이번 쿠마모토 홈 커밍 데이 투어처럼 혼다의 제품력을 알리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수 있는 혼다만의 차별화된 특별 고객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답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