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우리은행, '좋은 엄마아빠 되기' 캠페인 실시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첫 영업일인 4일 아침 서울 여의도 인근에서 '좋은 엄마아빠 되기'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서 우리은행 임직원들은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좋은 엄마아빠 되기'실천방법이 적힌 안내장과 함께 가족 나들이를 권장하기 위한 에코백(다용도 가방)도 배부했다.

이광구 은행장 역시 출근길 워킹맘과 워킹대디들에게 직접 자녀와 함께 체험활동하기, 일찍 퇴근해 자녀와 함께 식사하기, 매일 자녀와 대화하고 놀아주기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리자는 캠페인의 취지를 설명하고 참여를 부탁했다.

이와 함께 우리은행은 '좋은 엄마아빠 되기' 캠페인을 오는 8일까지 전국 990여개 영업점에서 실시한다.

또 영업점 인근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영업점 직원들이 홍보물 배부와 가두 캠페인을 나설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날인 5일에는 어린이대공원, 우리은행 본선미술대회가 열리는 10일에는 잠실운동장에서도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달 27일 '좋은 엄마아빠 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만큼 금융혜택을 주는 '좋은 엄마아빠 패키지'상품도 출시했다.

이는 가족과 함께하면 20% 할인혜택을 주는 '좋은 엄마아빠 카드'와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적금으로 카드포인트 적립과 금리우대 혜택을 주는 '좋은 엄마아빠 적금'과 '어린이 적금'으로 구성됐다.

고영배 우리은행 개인영업전략부 부장은 "이 캠페인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젊은 부부의 '좋은 엄마아빠 되기'를 우리은행이 금융혜택과 서비스로 지원함으로써 가족친화 환경조성에 기여하는 공익사업 우수사례"라며 "앞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동참하도록 앞장 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