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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쉐보레, 국내도입 4주년 기념 어린이 그림대회

9일 쉐보레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열린 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본선 대회에 참석한 어린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다.



쉐보레는 국내 도입 4주년을 기념해 전날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본선 대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대회에는 4800여점의 예선 응모작이 접수됐다.

본선은 심사를 통해 100명이 경합을 벌였다.

본선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자동차와 꿈꾸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주제 하에 자동차를 소재로 그림을 그렸다.

창의력, 주제 표현력, 색채 조화도, 작품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수상작이 선정됐다.

전문 심사단의 평가를 통해 유치부 8명, 초등부 12명 등 20명의 작품이 최종 수상 작품으로 뽑혔다.

수상자에겐 상장과 트로피를 비롯해 2000만원 상당의 단기 연수권, 여행권, 상품권 등의 부상이 제공됐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치러진 이번 대회는 총 4800여점 이상의 예선 작품이 접수될 만큼 반응이 뜨거웠다"며 "쉐보레는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고 있다.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한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는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를 통해 총 1000곳의 어린이 관련 시설에 폐쇄회로(CC)TV 등 보안 시스템을 기증하는 한편 스마트 초록 버튼, 안전 투명우산, 어린이 안전 헬멧 제공 등 어린이 안전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9일 쉐보레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열린 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본선 대회에서 유치부와 초등부 1등 수상 어린이가 자신의 그림을 들어 보이고 있다.



9일 쉐보레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열린 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본선 대회에서 초등부 1등 수상 어린이와 가족이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오른쪽)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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