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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국내 대리점·서비스센터 28곳 명예의 전당

1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2015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에 참석한 국내 최우수 딜러,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대표들이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가운데 오른쪽)과 함께 축배를 들고 있다.



쉐보레의 국내 최우수 딜러,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28곳이 GM 해외사업 부문(GMI)과 GM차이나 내 영업 및 정비 서비스 분야에서 명예의 전당인 '그랜드 마스터'에 선정됐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2015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은 전날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렸다.

국내 쉐보레 최우수 딜러 2곳, 대리점 16곳, 서비스센터 10곳 등 28곳을 포함해 GMI와 GM 차이나 내 237개의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관계자 5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스테판 자코비 GMI 사장과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 등 글로벌 GM 임원들이 참석해 수상자를 축하했다.

자코비 사장은 "쉐보레 차량 판매와 서비스로 수고하는 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한다"며 "쉐보레의 딜러, 대리점, 애프터서비스(AS) 네트워크는 회사와 고객 사이의 접점으로 이들의 노력은 GM이 역대 최대 글로벌 판매를 기록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호샤 사장은 "한국의 쉐보레 판매 딜러들은 회사의 핵심적인 멤버로서, GM과 마찬가지로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해 고객 최우선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다"며 "이번 수상자들은 그랜드 마스터라고 불릴 만한 충분한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28개 국내 쉐보레 딜러, 대리점 및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은 배우자와 함께 8일(현지시간)부터 5박 6일간의 일정으로 시상식, 갈라 디너 등의 공식 만찬에 참석했다.

또 샌프란시스코의 예술인 마을인 소살리토 시내를 관광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전 세계 글로벌 GM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는 국제 비즈니스 세션과 시승 프로그램에 참석해 다른 나라 그랜드 마스터와 교류하는 시간을 보냈다.

그랜드 마스터는 해마다 차량 판매 및 서비스,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가장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GM의 최우수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를 말한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될 경우 GM 그룹 내에서 경쟁력 있는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로 인정받게 된다.

1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2015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에 참석한 국내 최우수 딜러,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대표들이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와 그의 부인 네이바 호샤(호샤 사장 왼쪽)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1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2015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에 참석한 GMI와 GM 차이나 내 최우수 딜러,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대표들이 배우자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중앙 앞에서 두 번째 열이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 호샤 사장의 오른쪽 대각선 위가 스테판 자코비 GMI 사장이다.



1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2015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에 참석한 국내 최우수 딜러,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28곳 대표들이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중앙 앞에서 두 번째 열), 스테판 자코비 GMI 사장(호샤 사장 오른쪽 대각선 위)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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