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딜러사 고객만족 단합대회

혼다코리아는 16일 경기도 양평군 코바코 연수원에서 본사 전체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총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만족 향상을 도모하는 단합대회를 열었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고객만족(CS) 향상을 도모하는 단합대회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단합대회는 경기도 양평군 코바코 연수원에서 16일 진행됐다.

혼다코리아 본사의 전체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총 300여명이 참여했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현재 혼다 CS 현황에 대한 분석 및 향후 방향성과 개선책에 대해 토론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