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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라이프웨어 브랜드 'UO' 론칭…초소형 프로젝터 '스마트빔 레이저'출시

SK텔레콤의 모델들이 'UO 스마트빔 레이저'를 홍보하고 있다./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은 26일 라이프웨어 신규 브랜드 '유나이티드 오브젝트(UO)' 론칭과 함께, 새 브랜드가 적용된 첫 제품인 'UO 스마트빔 레이저'를 출시했다.

이번 론칭을 통해 스마트빔, 스마트밴드, 에어큐브 등 라이프웨어의 다양한 제품을 'UO' 브랜드로 통합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라이프웨어 간 연결을 통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SK텔레콤 측의 설명이다.

'UO 스마트빔 레이저'는 안전 1등급 레이저 광원을 사용해 HD급 해상도를 구현한 초소형 피코 프로젝터로 지난 CES, MWC 등에서 사전 공개된 제품이다.

큐브형 디자인과 5.5cm의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 195g의 가벼운 무게에 60루멘의 밝기와 실제와 가까운 HD급 색 재현력을 구현해 아웃도어 캠핑용 뿐만 아니라 가정용이나 업무용 빔 프로젝터로도 용이하다.

또한 자동으로 초점을 잡는 포커스 프리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갖춘 기능들을 추가했다.

UO 스마트빔 레이저는 27일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 아이티 쇼 2015'에서 체험할 수 있다. 블로거 및 일반 소비자 대상의 상품 시연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출시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오는 27일부터 2주간 진행해 선착순 1000명에게 블루투스 스피커인 '스마트 스피커'와 'USB메모리' 등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판매 가격은 39만9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UO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u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철순 SK텔레콤 컨버전스사업본부장은 "라이프웨어 통합 브랜드인 United Object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새롭고 놀라운 변화를 만들면서도 동시에 친숙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며 "브랜드 론칭을 기점으로 라이프웨어 사업 추진을 가속화하여 글로벌 혁신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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