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아시아나, 대학생 마케터 '드림윙즈' 최종 우수팀 선발

27일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개최한 '2015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드림페스타'에 참여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시아나항공 제공



[메트로신문 양소리 기자]아시아나항공은 27일 자사의 대학생 마케팅 프로그램인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의 최종 우수팀을 선발했다.

마케팅 전략 부문에서 'L4S'팀이 최우수, '고마워영탁아'팀과 '지천명'이 우수, '십년지기'팀, '샨열라'팀과 'BORN DOYAGE'팀은 장려로 선발됐다. 슬로건 부문은 김도원 군이 대표로 수상했다.

'중국 최대 가상 결제시스템인 알리페이를 이용한 마일리지 및 부가서비스 확대 방안'을 기획한 'L4S'팀의 이경민 군과 최재혁 군은 "이번 아시아나 드림윙즈 공모전을 계기로 미래의 중국 마케팅 전략가가 되기 위한 자신감을 얻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3월 시작된 드림윙즈 5기는 총1280팀(1600명)이 지원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시작됐다. 드림윙즈 프로그램의 최종 프레젠테이션인 '드림페스타'에 진출한 15개팀(27명)은 지난 8일 아시아나항공 본사를 방문해 시설들을 견학하고 마케팅 실무진과 미팅을 하는 등 마케팅 전략을 배우는 기회도 가졌다.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 교육훈련동에서 개최한 '2015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드림페스타'에서는 아시아나 임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사전평가 및 현장심사를 실시했으며 참신성, 논리성, 실현가능성, 표현력 등에 대한 평가가 이뤄졌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학생 참가자들이 또래인 20대를 위한 브랜드마케팅 방안을 논리적이고 현실감있게 잘 풀어냈다"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의 보다 자세한 활동상과 관련영상은 '아시아나 드림윙즈 홈페이지(dreamwings.flyas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