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KB국민카드, '고객 감사의 날' 맞아 가두캠페인 진행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27일 '고객 감사의 날'을 맞아 출근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 만족 1등 카드사로 거듭나는 등 임직원들의 결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임직원 170여명은 본사가 있는 광화문 일대를 포함해 전국 25개 영업점 인근 지하철역과 상가, 버스정류장 등에서 오전 9시까지 캠페인을 벌였다.

특히 소비자보호 업무 담당 임원과 부서원들은 광화문역에서 사은품을 나눠주며 고객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정례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 중심적인 업무 처리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