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쇼핑, 초저가 상품 특화 방송 '킹싸데이' 신규 편성

K쇼핑, 초저가 상품 특화 방송 '킹싸데이' 신규 편성

KTH는 디지털홈쇼핑 'K쇼핑'이 오는 8일부터 초저가 상품 특화 방송인 '킹싸데이'를 신규 편성한다고 5일 밝혔다. / KT 제공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 KTH(대표 오세영)는 디지털홈쇼핑 'K쇼핑'이 오는 8일부터 초저가 상품 특화 방송인 '킹싸데이'를 신규 편성한다고 5일 밝혔다.

'킹싸데이'는 매주 1~2회 휴지, 쌀, 세제, 식품 등 생필품 위주의 상품을 초저가로 구성해 실생활에서 자주 구입하는 상품을 TV 영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매회 게릴라식으로 편성된다.

8일 오후 1시 20분 첫방송에는 '농심 백산수'가 첫 선을 보인다.

11일 두 번째 방송에서는 크라제버거의 '크라제 핫도그' 40개 세트가 2만9900원 최저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22일 동양매직 제습기를 특가 편성하는 등 연이어 K쇼핑 핫딜 방송이 소비자를 찾아간다.

한편 K쇼핑은 올레TV·스카이라이프 20번, C&M·CJ헬로비전 25번, 티브로드 29번 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첫 가입 후 구매 고객에 5000원 상당의 쇼핑 이용권을 지급하고 삼성카드 5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