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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온라인에서 휴대폰사고 가까운 지점에서 개통하세요"

SK텔레콤의 직원이 'T월드다이렉트'지점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SK텔레콤(대표이사 장동현)이 공식 온라인숍 'T월드다이렉트'의 이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다.

SK텔레콤은 T월드다이렉트 이용 고객의 구매 행태를 분석해 고객이 상담·결제·배송·개통 등 구매 프로세스 전 과정에서 보다 편리하게 T월드다이렉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현재 T월드다이렉트와 수도권 5개 지점(강남·을지로·분당·일산·수원)을 연계해 시범적으로 운영 중인 O2O(Online to Offline) 방식의 '지점 픽업 서비스'를 이달 중 5대 광역시로 확대한다. 올 3분기에는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대리점까지로 확대할 계획이다.

지점 픽업 서비스는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에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이 근처 오프라인 지점에서 익일 개통·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휴대폰 분실신고를 한 고객이 T월드다이렉트 상담센터를 통해 휴대폰을 구매할 경우 휴대폰을 당일 배송해주는 '분실고객 당일 퀵 서비스'도 지난 달부터 서울에서 시행 중이다.

SK텔레콤은 T월드다이렉트 구매문의 상담센터를 이달부터 기존 09~18시에서 09~21시로 3시간 연장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이달 중순부터 'T월드다이렉트'에서 휴대폰 구매시 OK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고 삼성카드와 제휴해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및 삼성카드 포인트를 현금처럼 활용하는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앞으로 다양한 카드사와의 제휴를 추진해 단말 구매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을 더욱 제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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