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르노삼성차, 부산공장서 고객 불만사항 청취부스 운영

프랑수아 프로보 르노삼성 사장이 고객만족 NO.1 결의서에 서명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고객 불만사항 청취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달 부산공장과 기흥 중앙연구소에서 르노삼성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차량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모든 임직원이 실제 차를 사용하는 고객의 불만사항과 의견을 직접 청취해 품질을 높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전시물은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없었던 연구소와 공장의 임직원이 생생하게 고객의 불만과 의견을 들을 수 있도록, 고객센터에 접수된 고객 메시지를 그대로 음성으로 재현했다.

오직렬 르노삼성 전사품질 총괄부사장은 "모든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추구하는 가치는 고객 만족"이라며 "고객의 쓴 소리를 가감 없이 수용해 차를 만들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기인 르노삼성 제조본부장이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다.



르노삼성 고객만족도 1위 수성 다짐 이벤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