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올레 매장의 하계 유니폼 '올레 기가 티셔츠'

KT 올레 매장의 하계 유니폼 '올레 기가 티셔츠'/KT 제공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KT(회장 황창규)는 5G와 기가를 선도하는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공식 유통 채널인 올레 매장의 하계 유니폼을 '올레 기가 티셔츠'로 새롭게 디자인하고, 이달 내 전국 올레 매장 직원이 착용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올레 기가 티셔츠는 올레 브랜드 색상 중 하나인 그레이를 기본으로 깃, 소매, 주머니 등에 블랙 색상을 포인트 활용했다. 기가의 빠른 속도를 형상화 한 '번개' 패턴을 적용했다.

아울러 '5G'와 '기가 LTE'를 심플한 디자인의 패치로 부착해 KT의 기가 LTE 상용화를 통한 5G 리더십 확보 및 기가토피아 실현 의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원들의 활동성과 착용감을 고려해 신축성을 살린 기능성 소재를 활용했으며, 빠른 땀 흡수와 건조가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한편 KT의 미래 전략 목표인 '기가토피아'를 고객 및 사내 임직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시각화한 '기가토피아 PR 이미지'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201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아이덴티티 부문'과 '소비재 상품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