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현대약품...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2000만 뷰 돌파 이벤트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계정 2,000만 뷰 돌파 기념 이벤트 이미지



[메트로신문 최치선 기자] 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은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2000만 뷰 돌파를 기념한 '고객 감사 경품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2년 1월 오픈하면서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hdpharm)은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미에로화이바, 글램(GLAMM), 마이녹실, 버물리 등 현대약품의 대표 브랜드를 소개해왔다.

주로 광고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소비자 프로모션, 온라인 바이럴 영상 등에 관한 영상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은 오픈 이후 약 3년 만에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지난 3월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후 석 달 만에 2000만 뷰를 넘어 최근 그 방문자 수도 급격히 늘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2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고객 감사 경품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dpharm.co)에 '좋아요'를 누른 후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을 전체보기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미에로화이바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마이녹실 등 대표 브랜드의 주요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들이 쉽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알려왔다. 앞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SNS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더욱 확대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페이스북, 유튜브 뿐만 아니라 최근 미에로화이바와 글램의 네이버 TV 캐스트 공식 채널도 오픈해 각 브랜드에 관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소통을 위해 SNS 채널 운영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