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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펀드관리도 모바일로 OK"…신한銀, '스마트펀드센터' 서비스 강화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7일 모바일 펀드관리 기능을 강화한 '신한 스마트펀드센터'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투자상품 전용 스마트 앱인 '신한 스마트펀드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는 ▲사용자 편의성 증대 ▲펀드 사후 관리 서비스 강화 ▲고객별 맞춤 서비스 확대 등 모바일을 통한 펀드 투자관리 편리성 강화에 초점을 뒀다.

또 연금저축펀드와 펀드담보대출을 은행권 최초로 모바일에서 가능하도록 했다. 펀드 신규 서류도 한 번의 클릭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수익률관리와 정기 잔고 통지 등 9가지 '푸시 알림 케어서비스'와 원하는 기준에 펀드를 매입할 수 있는 '펀드변액이체'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신한은행 스마트금융센터 펀드전문가에게 정기적으로 펀드 투자상품 관리와 투자전략, 시황상담을 받을 수 있는 '펀드정기상담' 등 펀드 사후관리 서비스도 마련했다.

이밖에 나의 펀드리포트, 투자자와 유사한 고객군의 가입펀드 정보 및 리서치 자료 SNS공유서비스, 관심펀드 비교, 펀드시뮬레이션 서비스 등의 기능을 담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스마트펀드센터 프리미엄 서비스는 신규 가능 상품 확대와 고객 한명 한명에 대한 개별적 사후관리를 더욱 강화해 저금리 시대 투자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바를 항상 고민하고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한달 간 스마트펀드센터를 통해 펀드를 신규하는 고객과 프리미엄 서비스 관련 퀴즈 정답자 610명은 추첨을 통해 온라인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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