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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농협은행, 19일까지 'NH-오프라인 고객패널' 모집

/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10일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제5기 NH-오프라인 고객패널'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고객패널은 상품·서비스·제도 개선에 대한 의견 제시와 상품 개발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이다.

모집인원은 10명 내외로 인터넷 사용과 워드프로세스 활용이 가능한 고객이면 오는 19일까지 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한편 농협은행은 지난 2013년 'NH-고객패널'제도를 도입해 고객의견을 수렴하고 제안을 정책에 반영함으로써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올 상반기 제4기 오프라인 고객패널은 테마제안과 자유제안 등 320건의 의견을 제시해 51건을 바로 반영하고 150건은 실행을 검토했다.

백태일 농협은행 영업추진부장은 "다양한 의견과 목소리를 통해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