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U+, 'LTE ME'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인기

20일 서울 용산의 LG유플러스 사옥에서 사내 모델들의 신규 브랜드 'LTE ME'관련 프로모션을 홍보 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U+, 'LTE ME'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인기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LG유플러스는 신규브랜드 '유플러스 LTE ME'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참여자가 3만명에 이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전용 사이트에서 LTE ME가 전하는 미션 문구를 찾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4일까지 한 달동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의 마지막 주인 이번 주(20~24일) 는 1명에게 커피전문점 100만원 이용권을, 1천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LTE ME 브랜드 신규 출시와 함께 시작한 이 프로모션에 지난 3주 동안 약 3 만 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LG유플러스는 '나'(고객)이 중심이 되는 브랜드 지향점에 따라 '나'에 대한 이야기로 공유할 수 있는 주제로 이벤트를 꾸몄다고 설명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팀장은 "LTE ME의 전달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마케팅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