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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물류/항공

아시아나항공, 공항서비스 이용방법 UCC 소개

웹 모바일 탑승권



아시아나항공이 1회 공항서비스 영상공모전을 개최해 우수작을 선정하고 그 UCC(User Created Contents)를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사측은 내부 평가와 네티즌의 조회수를 종합한 결과 김포공항국제선서비스지점의 '아시아나항공 김포 국제선 이용 백서'가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김포공항국제선서비스지점의 UCC는 김포공항 국제선 이용 시 승객이 아시아나의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와 키오스크 서비스 등 자동 탑승수속 시스템을 편리하게 이용하는 법과, 김포공항 국제선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점 등을 담았다.

탑승수속 마감시간에 임박해 공항에 도착한 상황, 탑승 수속 대기 줄이 긴 상황 등 실제 손님들이 겪을 수 있는 상황을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와 키오스크 서비스 등을 이용해 방지할 수 있다는 것을 손님의 시각에서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내부 심사단과 네티즌의 호평을 받았다.

아시아나는 승객에게 빠르고 간편한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키오스크 서비스뿐 아니라 각 공항 이용안내, 명소, 자랑거리, 특성 등을 잘 알릴 수 있도록 하고자 국내외 공항서비스지점을 대상으로 공항서비스 영상공모전을 실시했다.

이에 14개 지점에서 참여해 총 17개 작품을 출품했다.

아시아나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lyasiana)에서 감상할 수 있다.

남기형 아시아나 공항서비스담당 상무는 "끼와 재능, 열정이 넘치는 직원들 덕분에 출품된 작품의 질과 양이 기대 이상이었다. 앞으로도 승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공항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안내 방식을 마련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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