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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신한은행, '스마트WM센터' 오픈…"우수고객 비대면 자산관리 지원"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5일 은행 방문이 어려운 우수고객을 위해 '스마트WM센터'를 열고 비대면 고객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스마트WM센터'에는 각종 금융관련 전문자격증을 보유하고 영업점 우수고객 전담관리 경험이 풍부한 직원들이 배치돼 개인별 전담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세무와 부동산, 펀드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1:1 맞춤형 자문서비스와 예·적금, 대출 등 각종 은행 업무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신한S뱅크의 '스마트케어 매니저' 메뉴를 통해 자산관리 분야의 이슈리포트와 직원 코멘트도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을 통한 금융거래가 활발해지고 우수고객들의 스마트기기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다"며 "신한은행의 우수고객관리 분야에 축적된 최고수준의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모바일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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