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U+ "TV 속 댄스영상 따라 하며 운동하세요"

16일 서울 시내 한 아파트에서 LG유플러스 사내모델이 핏댄스코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U+ "TV 속 댄스영상 따라 하며 운동하세요"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LG유플러스는 TV화면에서 재생되는 춤과 동작 등을 따라하는 홈 피트니스 서비스인 '핏댄스코치'에 국내외 가요와 줌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40여편이 추가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는 우선 국내 음악의 경우, 90년대 유행했던 '해변의 여인', '순정' 등 '토토가' 뮤직비디오가 추가됐으며, 아이돌·걸그룹 등의 신곡도 연이어 추가 예정이다.

해외음악 영상은 '밤바(Bomba)', '터치 미' 등 인기 클럽 뮤직비디오가 포함됐다. 고객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원본 뮤직비디오 영상에 가이드댄스 영상을 크로마키 촬영·편집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줌바는 2001년 설립된 라틴계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단체운동(GX) 프로그램 중 글로벌 넘버원(180개국 1,500만명 회원) 보유)이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운동과 오락 및 문화를 융합해 파티처럼 즐길 수 있는 전신 운동으로, 1시간에 1,000칼로리가 소모되는 엄청난 운동효과로 국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키즈 콘텐츠인 '핑크퐁'은 글로벌 유아교육 브랜드로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곰 세마리', '작은 별' 등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어린이 율동 동요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40여편의 콘텐츠는 8월 한달 동안 한시적으로 무료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야구여신'으로 불리는 치어리더 김연정씨가 출연한 핏댄스코치의 바이럴 광고(https://youtu.be/Z-9Ptj2KyF4)가 최근 온에어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유투브에서는 물론이고, 유플러스 tvG, 유플러스 페이지, 공식 페이스북 등 자사 서비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자사 인터넷TV(IPTV) tvG 911번 채널로 접속해 TV와 모바일용 애플리케이션을 각각 내려 받고 와이파이 환경에서 스마트폰과 tvG 셋톱간 페어링(pairing)만 설정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