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 요금제별 지원금 예시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SK텔레콤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5'(이하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를 20일 출시한다.
SK텔레콤은 LTE 밴드데이터 100 요금제 기준으로 노트5 32GB에 최대 24만 8000원, 노트5 64GB에 최대 24만 8000원, 엣지+에는 최대 24만 8000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노트5·엣지+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 및 전국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T월드다이렉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 단말 구매비용 최대 30개월 할부(12, 24, 30개월 선택 가능) ▲삼성카드 무이자할부(3, 6, 9, 12개월) 및 일시불 가능 ▲OK캐쉬백, 삼성카드 포인트 등을 통한 추가 할인 ▲평일 밤 9시까지 야간 상담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노트5'와 '엣지플러스' 단말에 탑재된 UHQA기능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세계 최초'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UHQA은 단말에 저장된 음원(저품질 포함)을 고품질로 재생 또는 직접 고품질로 스트리밍 해주는 기능이다.
SK텔레콤은 초기 고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팝 역사상 최고의 아티스트인 '비틀스'의 MQS SD 앨범 패키지 '1'(빌보드차트 1위 총 27곡 수록)을 세계 최초로 제공한다.
MQS는 일반 CD 음질(16bit)의 6.5배 이상의 정보를 담을 수 있는 현존 최고 해상도 무손실 음원이다.
이번 비틀스 프로모션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번달 31일까지 노트5·엣지+를 구매 완료한 뒤 다음달 7일까지 별도 이벤트 사이트별도 이벤트 사이트(www.skt-galaxynote5.com)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노트5·엣지+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급속 무선충전기' 또는 '클리어 뷰커버'를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삼성 페이'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T 안심' 기능 · 'T 클래스' 등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혜택 제공
SK텔레콤의 노트5·엣지+에는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보안서비스인 'T 안심' 서비스(안심클리너 · 안심잠금 · 안심백업)가 탑재돼 단말 분실·도난 방지와 자동 최적화 기능을 지원한다.
아울러 노트5·엣지+ 신규 가입과 기기변경 고객들은 요금절감, 멤버십 등급 상향, 분실보험 가입, OK캐쉬백 포인트 특별 적립 등의 혜택을 모두 담은 'T 클래스' 프로그램도 적용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