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KTH, 제12회 국제비즈니스대상 금상 수상

KTH, 제12회 국제비즈니스대상 금상 수상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 =]KTH(대표 오세영)가 제 12회 2015 국제비즈니스대상(IBA)의 마케팅 세일즈 브로셔와 킷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IBA는 전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기업조직, 상품, 커뮤니케이션, 홍보, 마케팅 등의 사업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서 금· 은·동으로 평가하는 국제대회다.

스티비어워즈라고도 불리며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올해는 60여개국에서 3700여건 이상이 출품되었다.

KTH는 최근 ICT사업의 마케팅 조직을 신설해 통합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결과로 모바일 건강관리 솔루션의 검진시장 진출과 인천공항공사와 공항 ICT 기술협력 제휴 등 적극적인 B2B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제작된 기업 통합 마케팅 브로셔와 이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금번 IBA의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KTH의 통합 마케팅 브로셔는 고객들이 KTH의 주요 사업인 ICT 및 컨텐츠, 커머스 사업을 효과적이면서도 재미있게 인지할 수 있도록 팝업북 형태로 제작하여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창의성과 혁신성을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