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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롯데주류, 15도 '순하리 처음처럼 그린'

/롯데주류 제공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순하리 유자, 복숭아에 이어 '순하리 처음처럼 그린'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5일 선보이는 순하리 그린처럼 그린은 기존 유자, 복숭아와 달리 과일의 향과 맛 대신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고급 과당과 쌀 발효 증류원액을 첨가하고 라임 향을 추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알코올 도수는 순하리 시리즈보다는 높고 '처음처럼' 보다는 낮은 15도로 출시한다. 기존 순하리 제품(14도)에 비해 알코올 도수는 높지만 과즙 등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출고가는 다소 낮다.

롯데주류는 소주와 같은 가격대에 고급 과실주의 맛을 원하는 고객들을 타켓으로 출시한 순하리 유자와 복숭아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판단하고, '순하리'의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바탕으로 단맛이 아닌 부드러움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제품을 기획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순하리 처음처럼 그린은 20 ~30대 젊은 소비자, 특히 조금 더 소주다운 술을 선호하는 남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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