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신상품]던킨도너츠, 녹을수록 더 달콤한 '초코큐브' 2종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비알코리아(대표 조상호)가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초코큐브' 2종을 14일 출시했다.

초코큐브는 초콜릿 음료로 얼음이 녹으면서 음료의 맛이 연해지는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던킨도너츠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마지막까지 더욱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초코큐브는 달콤한 '초코큐브 마끼아또'와 부드러운 '초코큐브 밀크' 총 2종이다. 가격은 초코큐브 마끼아또 4500원, 초코큐브 밀크 4000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