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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TV방송

'신서유기' 방송 최초 '브랜드 게임'으로 첫 드래곤볼 얻을까

'신서유기' /사진=tvN



'신서유기' 방송 최초 '브랜드 게임'으로 첫 드래곤볼 얻을까

[메트로신문 하희철기자] '신서유기'가 '브랜드 게임'을 통해 첫 드래곤볼 획득에 나선다.

18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는 tvN '신서유기'는 11회부터 15회까지 5개의 영상 클립을 제공한다.

이날 공개되는 영상에서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 4명의 멤버들은 중국 서안의 주요 관광지 구경과 함께 본격적인 미션에 돌입할 예정이다. 600년 고성(古城) 시안성벽, 진시황릉 '병마용갱'을 둘러보며 서안의 역사에 흠뻑 빠져든 삼장법사와 요괴들은 소원을 이뤄줄 첫번째 드래곤볼을 획득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어렵게 중국어 메뉴 맞추기에 성공했지만, 제기 차기 실패로 '드래곤볼 0개'에 머물고 있는 멤버들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브랜드 게임에 사활을 걸며 획득 기회를 노린다.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tvNgo'의 2015년 하반기 첫 콘텐츠로 선보이는 '신서유기'는 손오공과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인터넷 예능이다.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PC와 모바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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