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추석맞이 특집관 운영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SK브로드밴드 B tv가 추석 연휴를 맞아 최신 인기 영화 등으로 특집관을 마련해 운영하며 이용 고객 대상으로 CGV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B tv 추석 특집관은 취향 따라 골라볼 수 있도록 ▲일상탈출이 절실한 당신을 위한 액션대작 ▲아이들과 함께 볼만한 가족영화 ▲심장 쫄깃한 스릴을 즐기는 당신을 위한 범죄스릴러 특집 ▲로맨스가 필요한 당신을 위한 달콤쌉싸름 연애물 ▲솔로들을 위한 붉은 밤 등 7가지로 테마로 구성됐다.
또한 '명량', '국제시장', '군도: 민란의 시대', '치외법권', '극비수사', '강남 1970' 등 '상반기 고객에게 사랑 받은 인기TOP 한국영화' 를 묶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집 편성했다.
이와 함께 이번 추석에는 '미션임파서블 : 로그네이션' ,'협녀 : 칼의 기억', '뷰티 인사이드', '미스 와이프', '치외법권' 등 불과 얼마 전까지 극장에서 상영됐던 영화들을 B tv를 통해 집에서 편히 즐길 수 있도록 최신작을 강화했다.
SK브로드밴드는 최신 영화 VOD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드론,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3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 http://www.skbroadband.com )를 통해 맘에 드는 취향의 테마영화를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