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혼다 "자동차 A/S 만족도, 국산차 누르고 1위"

혼다의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장면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7일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서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자동차 산업 전체 A/S 만족도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매년 10만명 규모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자동차 만족도 조사에서 올해까지 3년 연속 A/S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조사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와 2년 이내 구매 의사가 있는 소비자 총 10만5672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A/S 만족도, 판매서비스 만족도, 품질, 제품만족도 등 6개 부문에 대한 조사가 이뤄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